재군 choice -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 슈퍼 B급 코메디 영화

그냥 B급 코메디 포스터부터 남다르다 
웃길 생각으로 완전 무장했다. 
헌데 결과는...?

2020년 개봉한 신정원 감동의 대놓고 B급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입니다. 신정원 감독은 영화 "차우, 시실리, 점쟁이들" 과같이 유머 코드가 상당히 많이 담기는 영화를 제작합니다. 2020년 개봉작이기 때문에 코로나를 직격탄으로 맞은 비운의 영화(관객수 10만) 하지만 OTT서비스로 선방 친 영화(넷플릭스 TOP 2위)입니다. 저도 넷플릭스로 봤습니다. 알고리즘의 세계는 알 수없는법..

일단 대략적인 줄거리는 절대 죽지않는 남편 만길과 조용하지만 강력한 아내 소희 대결 구도입니다. 아내의 경우 인간이며, 남편은 외계인입니다. 예고편에 나오는 경유를 마시는 장면이 있는데, 이 경유가 힘의 원천입니다. 경유를 마신 남편(만길)은 강력한 경유의 힘으로 머리가 두쪽나도, 황산을 마셔도 부활합니다. 

배우 라인업 - 다들 연기를 맛깔나게 한다.

듣기만 하면 "으에 별로겟는데?" 라는 생각이 절로 나는 줄거리지만 의외로 보면 오... 괜찮은데? 라는 생각이 가득합니다. 그 배경에는 배우 라인업이 있습니다. 진짜 연기파 배우는 다 모아놓은 종합 선물 세트 입니다. 특히 양동근 배우님의 코믹 연기는... 워어.. 브로콜리가 저런!!!! 감탄을 할 수 있습니다. 역시 배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군요. 한번쯤 보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