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과 파이어폭스 익스플로러의 미빌

크롬과 파이어폭스 익스플로러의 미빌

 

 

여러분의 선택은?파이어 폭스 vs 크롬 vs 익스플로러

 

 

자 여러분은 세가지중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크롬, 파이어폿그 익스플로러. 사실 지금 시중에 나오는 컴퓨터는 셋중 무엇을 써도 빠릅니다. 컴퓨터 자체의 성능이 워낙 좋기때문에 로딩의 개념이 없지요. 하지만 불과 2~3년전에는 달랐습니다. 특히나 익스플로러는 엄청나게 느렸거든요.

 

 

 

 

 

저는 지금 약 10년정도 된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름아름 고치고 오장육부및 창자도 새거로 갈아주고 위세척도 한번씩 해주지만.

늙었다는 것을 부정할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케토톱을 시린 관절에 붙이더라도, 한계가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크롬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크롬을 처음 사용했을때는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만큼 체감속도가 빨랐거든요.

 

 

 

 

익스플로러도의 최대 장점은 호환성입니다. 애초에 태어날때부터 윈도우에 탑재된채로 만들어졌기때문에 모든 프로그램에 열려있지요. 하지만 이 말은 모든 버그를 다 받아들인다는 뜻도 됩니다. 오픈 소스라는 건 보안에 취약하다는 뜻도 되기 때문입니다.

 

크롬은 구글사에서 만든 오픈소스 웹브라으져 입니다. 그리고 웹은 현재를 사는데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정보 수단이지요. 이 수단을 익스플로러 보다 직관적이고, 쉬우며, 보안에도 강하게 만든것이라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큰 강점은 빠르다는 것에 있지요. 특히나 빨리빨리가 생활화 되어있는 한국인이라면 크롬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파이어 폭스는 어떤점에서 좋을까요? 파이어 폭스는 국가사이트 추적 기반을 통한 보안의 강화 입니다. 파이어 폭스의 가장 큰 장점은 사이트앞에 해당 나라의 국기를 띄운다는 점입니다. 이 사이트를 만든 주인(원산지)가 어느나라 사람인지 알수 있다는 것지요.

예를 들면 은행의 경우 시티 뱅크는 미국 국기가 뜨고 나머지 은행은 한국 국기가 뜹니다.

 

이것을 토대로 스스로가 보안에 강해질수 있습니다. 중국 국기가 뜨면 바로 닫아버리면 되거든요. 낚일 일이 없지요. '~' 에이~ 못미더운데... 익스플로러 써야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표를 준비했습니다.

 

익스플로러가 컴퓨터 내에 탑재되어있다는 것을 가만면, 수동으로 손수 깔아야하는 크롬과 파이어폭스는 대단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느린 컴퓨터에게 날개를 달아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크롬을 깔아보세요: 구글 크롬 사이트 (클릭)

안전한 거래를 원하시면 파이어 폭스를 추천드립니다!  : 파이어 폭스 사이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