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까지 털리던 그순간 정신지배를 통한 안토니다스 스틸

 영혼까지 털리던 그순간 정신지배를 통한 안토니다스 스틸 편

 

 

 

 

귀하디 귀한 사제로 게임을 했는데.. (물론 퀘스트 하려고..)

 

아.. 역시 이기기 힘들더라.. 하지만 갓드로우로 정신 지배가 나오고 대세는 급변한다.

 

캬- 정신지배 후 - 얼굴없는 배우자를 사용 마법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결과는-!

 

 

뚜둥- 일발 역전의 하스스톤 ㅋㅋㅋㅋ 내가 이맛에 하스스톤을 하지 으하하하하ㅏ핳

 

빛이 당신을 태울 것입니다-!!!